대구, 'WE ARE DAEGU DAY' 맞아 에드가 이벤트 실시

[마이데일리 = 안경남 기자] 매월 마지막 홈경기 ‘WE ARE DAEGU DAY’를 치르는 대구FC가 20일(일) 오후 6시 DGB대구 은행파크에서 열리는 홈경기 이벤트로 에드가를 앞세운다.

대구는 매월 마지막 홈경기 ‘WE ARE DAEGU DAY’를 개최해 팬들의 하늘색 아이템 착용을 독려, ‘대팍’만의 특별한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날은 에드가 핀버튼 8,000개가 준비되어 있다. 하늘색 아이템을 착용하고 팀스토어 앞에 마련된 행사 부스를 찾을 경우 오후 4시부터 수령 가능하다.

울산전에 강한 모습을 보인 에드가가 이날 공룡으로 변신해 팬들을 맞이한다. 대구는 이날 경기장을 방문한 팬들을 위해 하늘색 에드가사우루스 풍선을 준비했으며, 입장게이트에서 선착순 10,000명을 대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에드가의 친필사인 포스터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날 총 500장의 에드가 포스터를 배부하며, 이중 100장의 포스터에는 에드가의 친필사인이 들어갔다. 에드가 포스터는 경기 당일 4시부터 팀 스토어 앞에 마련된 행사부스에서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대구는 일찍 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위해 매 경기 선수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있다.

에드가의 친필사인 티셔츠가 들어간 티셔츠를 받을 수 있는 두 번의 기회가 있다. 에드가사우루스 풍선 사진을 해시태그(#위아대구데이, #대구FC)와 함께 본인의 SNS에 올린 팬들 중 추첨을 통해 티셔츠 2장을 증정한다. 또 당일 하프타임에 진행되는 ‘에드가 라이브 퀴즈쇼’ 응모자 중 정답을 맞힌 팬 2명에게도 티셔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전체 관중을 대상으로 하프타임 치어리더 공연, 고바슨 음료쿠폰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기타 자세한 이벤트 사항 등은 대구FC 공식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0일(일) 울산전 홈경기는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진 = 대구FC 제공]

안경남 기자 knan0422@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