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영어 내신 대비에 안성맞춤… 천재교육 ‘바로 문제 푸는 문법 N제’

2학기 중간고사가 끝나고 2학기 기말고사 대비 시기가 왔다. 2학기 기말고사의 경우 한 달 여 간의 짧은 기간이기 때문에 준비하기가 더욱더 어려운 시험이기도 하다. 특히 영어의 경우 막상 시험을 보려면 눈앞이 깜깜해지기 십상인 과목이다.

이에 교육 출판 천재교육이 중학교 영어 내신을 대비하는 학생들에게 안성맞춤인 ‘바로 문제 푸는 문법 N제 시리즈’가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영어는 주요 과목임에도 수학에 비해 상대적으로 소홀해지기 쉬운 과목 중 하나이다. 여기에 수능에서 절대평가로 바뀜에 따라 더 소홀해지기 쉬운 과목이 되었다.

그 때문에 중학교 영어 내신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해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영어 문법의 경우 시제에 따라, 문장의 형태 등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부분 중 하나다.

천재교육에서 출시한 ‘바로 문제 푸는 문법 N제’는 실제 기출문제를 활용한 다양한 유형의 실전 문제를 풀면서 중학교 문법과 내신을 확실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된 중등 영어 내신 대비 문제집이다.

중학교 영어 문법의 핵심 개념과 함께 문법마다 유형별 기출 적용 빈도 및 출제 포인트, 정답률 100% 팁을 알려 때문에 어떤 점에 주안점을 두고 공부해야 할지 알 수 있어 효율적인 공부가 가능하다.

‘바로 푸는 문법 N제’의 가장 큰 특징은 서술형에 특화되었다는 점이다. 영어 내신에서 서술형은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바로 푸는 문법 N제’는 단계마다 선택형/서술형 문제를 50:50으로 구성해 서술형 기출 문제를 대폭 강화하여 서술형 집중 연습이 가능하다.

또 다른 특징은 오답률을 기준으로 단계를 구성했다는 점이다. 기출문제를 오답률 40~60% 수준의 문제와 오답률 60~80% 수준으로 나눠 구성해 학생의 수준에 따라 선택하여 풀 수 있어 더 효율적으로 문법을 학습할 수 있다.

한편 ‘바로 문제 푸는 문법 N제’는 레벨 1부터 3까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오프라인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