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정원' 정영주, 추락은 언제? 차화연 마음 돌리려 마지막 카드 사용!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이대영, 이동현 연출 박현주 극본)에서 정영주가 차화연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남은 카드인 연제형의 정체를 밝히려는 모습이 그려졌다.

19일 방송 분에서 신난숙(정영주)은 동주(한지혜)의 말을 회상하며 “건방진 것! 내 평생 꿈을 물거품을 만들고 니가 무사한가 보자!”라며 가방을 챙겨 나서려다 어항 속 빨간 금붕어가 죽어서 떠 있는 장면을 목격한다. 굳어진 난숙은 “재수없게 이게 무슨 징조야?”라며 혼잣말을 하던 그 때 핸드폰을 받으며 “자넨가? 혹시 우리 사비나한테 무슨 일 생겼어? 뭐라구? 지금 당장 갈게 몇 호야!”라며 불길한 징조를 그대로 보여줬다.

병원에 간 난숙에게 사비나는 “엄마 누가 불렀어! 당신이야?? 내가 말 했잖아 엄마랑 연 끊었다고!!”하며 버럭하는 모습이 보여졌고 난숙은 사비나에게 다가가 “얼굴이 핼쑥하다! 몸은 괜찮아!”라며 걱정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외면한 채 난숙에게 버럭하며 사비나는 엄마 없이는 아무것도 아닌 거 증명됐다며 말을 하자, 난숙은 그게 무슨소리냐며 되묻는다. 진회장이 대표직을 물려줄 수 없다는 말에 난숙은 경악을 하며”뭐,,,뭐야?? 진회장 돌았구나? 은동주가 어떻게 꼬드겼길래 그 따위 미친 결정을 해? 아니다! 내가 당장 그 교활한 기집애를 요절을 내든지 담판 지을게!”라며 뛰쳐나가려고 한다.

이어 사비나에게 은동주(한지혜)와 진회장(차화연)이 함께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며, 난숙은 “그래! 모두 되찾자! 길이 없으면 만들고 방법이 없으면 찾으면 되니까!”라고 말하며 사비나의 손을 꽉 잡아주었다. 그 후, 사비나의 병원에서 다시 사이 좋아진 모녀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비나는 오랜만에 엄마 밥 먹으니 좋다며 말을 하자, 난숙은 “것봐! 엄마가 늘 말했잖아! 내 인생이 니 인생이고 니 인생이 내 인생이라고!”라며 화색이 돌며 말을 이어갔다.

사비나는 어머니 결정을 돌릴 방법이 있냐며 난숙에게 묻자, 난숙은 “생각해보니까 우리한테 남은 카드가 있더라구! 한기영이란 카드!”라며 비상한 머리를 돌리기 시작했다.

과연 신난숙의 남은 카드 사용으로 인해 두 모녀에게 어떠한 영향을 펼칠지, 신난숙에겐 어떠한 결말이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황금정원'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5분에 연속 방송되며, 다음주 대망의 마지막회를 앞두고 있다.

[사진=MBC '황금정원' 방송 캡처]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