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 마요르카에 0-1 충격패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프리메라리가 선두 다툼을 펼치고 있는 레알 마드리드가 마요르카에 패배를 당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20일 오전(한국시각) 스페인 마요르카에서 열린 2019-20시즌 프리메라리가 9라운드에서 마요르카에 0-1로 졌다. 일본의 신예 쿠보는 이날 경기에서 후반 14분 교체 투입되어 팀 승리를 함께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이날 패배로 5승3무1패(승점 18점)를 기록해 바르셀로나(승점 19점)에 리그 선두를 내줬다.

레알 마드리드는 마요르카를 상대로 벤제마가 공격수로 나섰고 비니시우스와 요비치가 측면 공격을 이끌었다. 이스코, 카세미루, 로드리게스는 중원을 구성했고 마르셀루, 라모스, 밀리탕, 오드리오졸라는 수비를 맡았다. 골문은 쿠르투아가 지켰다.

양팀의 맞대결에서 마요르카는 전반 7분 라고가 선제 결승골을 성공시켰다. 페널티지역 왼쪽을 침투한 라고가 오른발로 때린 대각선 슈팅은 골문 구석으로 들어갔다. 전반전을 뒤지며 마친 마요르카는 후반 29분 오드리오졸라가 거친 태클로 인한 경고 누적으로 퇴장 당해 수적으로 불리한 상황에서 경기를 이어갔다. 결국 레알 마드리드는 마요르카를 상대로 골을 터트리지 못한 채 패배로 경기를 마쳤다.

[사진 = AFPBBNews]

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