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일전자 미쓰리' 이혜리X김응수, 두 사장의 어색한 대면 포착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청일전자 미쓰리'에서 두 대표이사 김응수와 이혜리가 마주했다.

케이블채널 tvN 수목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 측은 24일, 이날 방송을 앞둔 10회 스틸 컷을 공개했다.

컴백한 원조 사장 오만복(김응수 분)과 열정 만렙 초짜사장 이선심(이혜리 분)의 흥미로운 대면이 포착된 것. 여기에 욕망의 화신 구지나(엄현경 분)가 TM전자의 황지상(정희태 분) 차장과 접촉한 모습도 함께 공개돼 호기심을 증폭한다.

지난 방송에서 이선심과 청일전자 직원들은 TM전자의 거래 중단 통보에 마지막 남은 희망조차 잃은 채 좌절감에 빠졌다. 그러나 홀연히 나타난 오만복 사장이 공장에 붙은 압류 딱지를 떼고, 대출금 조기 상환 문제는 물론 직원들의 월급까지 해결하고 나서며 암흑 같던 청일전자의 미래에도 조금씩 빛이 보이기 시작했다. 또한 방송 말미에 오사장은 "우리 회사 사장은 미쓰리"라는 깜짝 발언을 남기며 이선심과 청일전자의 앞날에 궁금증을 더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고요한 주말의 회사에서 마주친 오사장과 이선심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오사장이 떠난 후, 그의 빈자리를 채웠던 이선심이지만 다시 말단경리 '미쓰리' 시절로 돌아간 듯 두 사람 사이에 어색한 기류가 맴돈다. 하지만 이선심을 향한 오사장의 눈빛은 사뭇 다르다. 이제껏 본 적 없는 '아빠 미소(?)'에는 이선심을 향한 대견한 마음이 함께 느껴진다. 과연 오사장의 컴백으로 초짜사장 이선심에게는 어떤 변화가 찾아올지 기대가 쏠린다.

또 다른 사진에는 구지나와 TM전자 황지상 차장의 비밀스러운 만남도 담겨있다. 오사장을 앞세워 고소 위기에서 벗어난 구지나가 이번에는 황지상 앞에 줄을 선 까닭은 무엇일지, 그 속내가 궁금해진다. 구지나의 더 큰 '욕망'이 꿈틀거릴 것을 예고하는 가운데, 황차장의 싸늘한 태도에도 지지 않을 구지나의 뜨거운 눈빛이 의미심장하다. 과연 두 사람의 은밀한 거래는 청일전자에 어떤 변수로 작용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늘(24일) 방송되는 10회에서는 직원들의 거취와 회사의 미래를 고민하는 오만복 사장과 그의 결정으로 혼란에 빠지는 청일전자 패밀리의 모습이 그려진다. '폭망' 위기 회사에 구세주처럼 돌아온 오사장 손에 달린 청일전자의 아슬아슬한 운명에 관심이 쏠린다.

'청일전자 미쓰리' 제작진은 "청일전자가 오만복 사장의 등장으로 한 차례 위기를 넘긴 가운데, 후임 사장으로서 고군분투했던 이선심의 변화에 주목해 달라"라며 "오늘(24일) 방송되는 10회에서는 회사 혹은 자신을 위해 저마다의 '빅 픽처'를 그리는 인물들의 모습이 흥미롭게 펼쳐질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 tvN]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