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신인선수 첫 인사 및 러브 봉사단 발대식 거행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서울 SK 나이츠가 지난 4일 2019 신인선수 드래프트에서 선발한 김형빈(19세, 201cm, 안양고)과 박상권(22세, 194cm, 한양대)을 9일 오후 3시 서울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전자랜드와의 홈 경기서 팬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SK는 6일 "두 선수 모두 장신에 좋은 슈팅력을 갖고 있어 향후 SK나이츠의 미래를 책임질 자원으로 평가된다. 신인선수 소개와 함께 9일을 서울시 사회복지관의 날로 정해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 산하 관련 단체들을 초청해 경기 관람을 실시 한다"라고 밝혔다.

계속해서 SK는 "10일 오후 3시에 열리는 전주 KCC와의 경기서는 송파구 자원봉사센터 러브 봉사단 발대식을 거행한다. 러브봉사단은 SK 홈경기가 열리는 날마다 학생체육관에서 관중들을 대상으로 러브쿠폰을 판매해 수익금 전액을 송파구 관내 저소득층 지원에 사용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SK는 "이날을 파워풀엑스 데이로 지정해 오경식 단장과 파워풀엑스 박인철 대표가 2019~2020시즌 협약식을 갖는다. 경기 중에는 SK 치어리더이자 파워풀엑스 광고 모델인 박기량과 함께 하는 파워풀엑스 체조 타임을 통해 관중에게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그리고 10일 경기 종료 후에는 SK 선수들이 시즌권 회원 및 경기중 선정된 일반 팬들과 함께 하는 피자파티가 열릴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김형빈. 사진 = KBL 제공]

김진성 기자 kkoma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