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딩 하루만에 5억원 달성, ANKER eufy 로보백 G10 로봇청소기

24시간만에 5억원 달성한 가성비 로봇청소기로 주목

와디즈에서 펀딩 시작 8분만에 펀딩금액 1억원을 달성하고, 24시간만에 펀딩금액 5억을 달성한 ANKER의 로봇청소기 ‘eufy 로보백 G10’이 연일 화제다.

Eufy 로보백 G10은 글로벌 브랜드 ANKER의 스마트홈 브랜드 eufy에서 출시한 하이브리드 로봇청소기이다. 2018년 평균 1억달러의 매출을 올린 eufy의 로봇청소기는 아마존 리뷰만 10,000개 이상이며 평점 4.5를 넘는 해외에서 인정받은 브랜드이다.

Eufy 로보백 G10 하이브리드 로봇청소기가 큰 사랑을 받는 가장 큰 이유는 ‘가성비’이다. G10은 자이로 네비게이션을 탑재하였고, 물걸레 기능까지 포함하고 있어 타브랜드의 동일 스펙 제품에 비해 약 10만원가량 저렴한 금액에 와디즈에서 펀딩을 진행하고 있다.

자이로 네비게이션이란 기존 바운스 방식의 로봇청소기보다 청소효율이 좋은 것이 큰 장점이다. 예전 바운스 방식이 물체와 부딫혔을 때, 무작위 방향으로 회전을 한다면 자이로 네비게이션은 집 구조를 파악하고 이동경로를 계획하여 지그재그 모양으로 청소를 진행하여 빠르고 효율적으로 집 전체를 청소할 수 있다.

앤커 미국본사 eufy 브랜드 담당자에 의하면 “한국은 저희에게 중요한 시장이기에 G10 모델을 최우선적으로 출시 했고 끝까지 서포트 할 것”이라고 전했으며 앤커 코리아 브랜드 담당자도 “많은 성원을 받고 있는 만큼 더 좋은 품질의 제품과 끝까지 책임지는 AS로 보답하겠다” 고 전했다.

현재 가성비 로봇청소기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eufy 하이브리드 로봇청소기 G10은 와디즈에 펀딩할 경우 아마존 직구가격인 269,99 €(약 34만7,000원)보다 최대 15만원 이상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며 국내 정식 수입제품에 한하여 12개월 무상 AS도 제공하고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