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좌관2' 신민아 "보좌관 임원희→박효주, 친근하게 촬영" [MD동영상]

'보좌관2' 신민아(Shin Min ah) "보좌관 임원희(Lim wonhee)→박효주(Park Hyojoo), 친근하게 촬영" [MD동영상] 7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JTBC 월화드라마 '보좌관2' (극본 이대일, 연출 곽정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신민아가 시즌2에서의 변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신민아는 "시즌1에서 함께 한 임원희는 오빠 같은 느낌의 보좌관이었다. 그런데 이번 시즌2에서는 포근하고 믿음직한 언니 같은 보좌관 박효주를 만났다"며 "또래고 같은 여자이기 때문에 더 친근하게 촬영을 했다. 보좌관이 바뀌어서 걱정을 했는데, 잘 촬영을 한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드라마 '보좌관2'는 '보좌관1'에 이어 금배지를 거머쥔 국회의원 장태준(이정재분)이 본격적으로 야심을 드러내며 벌어지는 치열한 여의도 생존기를 그린다. 11일 방송예정.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7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JTBC 월화드라마 '보좌관2' (극본 이대일, 연출 곽정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신민아가 시즌2에서의 변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신민아는 "시즌1에서 함께 한 임원희는 오빠 같은 느낌의 보좌관이었다. 그런데 이번 시즌2에서는 포근하고 믿음직한 언니 같은 보좌관 박효주를 만났다"며 "또래고 같은 여자이기 때문에 더 친근하게 촬영을 했다. 보좌관이 바뀌어서 걱정을 했는데, 잘 촬영을 한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드라마 '보좌관2'는 '보좌관1'에 이어 금배지를 거머쥔 국회의원 장태준(이정재분)이 본격적으로 야심을 드러내며 벌어지는 치열한 여의도 생존기를 그린다. 11일 방송예정.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