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지희 선데이 측 "내년 3월 1일 결혼"…예비신랑은 모델 출신 회사원 [공식]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그룹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멤버 선데이(본명 진보라·32)가 결혼한다.

8일 선데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마이데일리에 "선데이가 내년 3월 1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결혼한다"고 밝혔다.

예비 신랑은 선데이보다 연하로, 모델 출신 회사원으로 알려졌다.

앞서 선데이는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을 직접 발표했다. 더불어 웨딩 화보도 공개했다.

선데이는 "저의 존재 자체를 사랑해주는 사람이 나타났습니다. 가수로서 연예인 만으로서의 제가 아닌 나약한 진보라의 모습으로 불안하고 미숙한 진짜 제 자신을 아끼고 사랑해 주고 보듬어 주는 사람"이라고 예비 신랑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그 사람과의 인연으로 인해 더욱 성숙하고 안정되고 발전될 저의 새로운 모습에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더 밝게 빛나는 선데이 행복하고 당찬 진보라 그리고 그 모두를 포함한 아름다운 사람이 되겠습니다"라며 "저, 곧 결혼해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선데이는 아역배우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으며, 중학생이던 2001년 SM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됐다. 2005년 천상지희로 데뷔, 가수 활동 외에도 뮤지컬, 연극 무대 등에서 활약했다.

[사진 = 선데이 인스타그램]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