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타운' 조진웅 "이하늬, 가까이하기엔 너무 강한 에너지가 있어"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배우 조진웅이 영화 '블랙머니'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배우 이하늬에 대해 언급했다.

8일 오전 방송된 SBS파워FM 라디오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게스트로 영화 '블랙머니'의 주역인 정지영 감독과 주연 배우 조진웅이 출연했다. 또한 스페셜 DJ로 배우 박정민이 진행을 맡았다.

이날 라디오에서 한 청취자는 "영화에 배우 이하늬 씨가 출연하는 걸 이제 알았다. 어떤 역할이냐"고 댓글을 남겼다.

이에 조진웅은 "이하늬는 내가 정말 좋아하는 배우다"라고 답했다. 박정민 또한 "나도 정말 좋아한다"고 팬심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조진웅은 "사적으로도 친하지만 이하늬 배우와 처음으로 이번 영화에서 협연을 하게 됐다. 이하늬의 건강한 에너지, 꼭 가져가야 할 에너지들이 이 영화에서 뿜뿜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하지만 한 청취자가 "이하늬 씨의 잔소리가 심해 고생을 하고 계시지 않냐"고 도 다른 댓글을 남기자 조진웅은 "이하늬 씨는 오빠를 이기는 여동생 느낌이 있다. 가까이 하기엔 너무 강한 에너지가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영화 '블랙머니'는 양민혁(조진웅) 검사가 자신이 조사를 담당한 피의자의 자살로 인해 곤경에 처하게 되고, 누명을 벗기 위해 사건의 내막을 파헤치다 거대한 금융 비리의 실체와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금융범죄 실화극으로, 오는 13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SBS파워FM 방송화면 캡처]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