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 공기청정기 시장 진출 “네오큐어” 본격 판매개시

가을 미세먼지 비상 속

“오피스, 매장, 공공기관(학교) 등 다중이용시설용

공기청정기 시장에 본격 진출”

“미세먼지와 이산화탄소 등 유해가스를 함께 제거한다”

특허 받은 6단계의 강력한 네오필터 장착

국내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주)센트온(ScentOn, 대표 유정연)이 공기청정기 전문업체 네오STG와 함께 특허 받은 공기청정기 ‘네오큐어(NEOCURE)’의 유통, 판매를 시작으로 다중이용시설용 공기청정기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11일 밝혔다.

센트온 유정연 대표는 “숨 막히는 미세먼지가 일상이 되면서 미세먼지 관련 용품은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며 “2015년 87만대가량이던 공기청정기 판매량은 매년 급증해 2019년에는 300만대수준을 기록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OECD 국가들 중 다섯 번째로 공기질이 나쁜 나라로도 꼽히고 있는 우리나라에서 향후 센트온이 향기마케팅을 넘어 토탈 에어케어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새로운 시장을 열어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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