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시윤 "작품을 만드는데 있어 배우 역할 생각보다 작더라" [MD동영상]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윤시윤(Yoon Si yoon) "작품을 만드는데 있어 배우 역할 생각보다 작더라" [MD동영상]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진행된 tvN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윤시윤이 자신이 생각하는 연기론에 대해 이야기했다.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윤시윤)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진행된 tvN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윤시윤이 자신이 생각하는 연기론에 대해 이야기했다.

한편,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윤시윤)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