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정인선 "예능+연기? 윤시윤에게 도움 받았다" [MD동영상]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정인선(Jung In sun) "예능+연기? 윤시윤(Yoon Si yoon)에게 도움 받았다" [MD동영상]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진행된 tvN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정인선이 연기와 예능을 동시에 촬영하면서 윤시윤에게 도움을 받았다고 말했다.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윤시윤)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진행된 tvN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정인선이 연기와 예능을 동시에 촬영하면서 윤시윤에게 도움을 받았다고 말했다.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윤시윤)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