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두부 made 토프토프 쿠션, 11월25일(월) 2차 공구 진행

뷰티 크리에이터 블랑두부 이유미가 11월25일 월요일, 토프토프 쿠션 2차 공구를 연다.

그녀가 9월에 론칭한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인 토프토프 쿠션은 투명하고 밝은 수분빛 커버를 자랑하는 이슬 광채 쿠션으로 강인한 수분 생명력의 선인장 추출물 등을 포함한 아쿠아 에센스와 유리 광채의 글로우 베이스가 특징이다.

에센스에 함유된 보검 선인장 추출물은 고대 아즈텍인들이 민간요법으로 활용하던 것으로 건조한 땅에서 자라 수분 저장 능력이 우수해 수분 창고라는 닉네임으로 불린다. 필수 아미노산, 비타민C, 복합다당류 등이 함유돼 보습 효과에 도움을 준다.

토프토프 듀이 글로우 쿠션은 9월2일 론칭 당일, 6000개 넘는 수량이 판매되며 순식간에 1차 수량이 품절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어 론칭 하루 만에 사전 준비한 전 물량이 품절되며 그 인기를 자랑했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토프토프 듀이 글로우 쿠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2차 공구를진행 할 수 있게 됐다. 기존 10g의 용량에서 15g으로 업그레이드 해 선보이며 구매자들의 성원에 보답한 만큼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