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김원효 "김밥 사업 대박→유노윤호·BTS·강하늘 단골…관광 코스 됐다"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김밥 가게 창업에 성공한 개그맨 김원효가 단골 연예인들에게 공을 돌렸다.

5일 밤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나는 개가수다' 특집으로 꾸며져 개그맨 김영철, 박성광, 김원효, 박영진, 김지호가 출연했다. 스페셜 MC로는 허경환이 나섰다.

이날 조세호는 "김원효가 김밥 덕을 톡톡히 봤다더라. 김밥 가게가 너무 잘 돼서 해외 진출까지 했다"라며 김원효의 사업을 언급했다. 전현무도 "대기실에서 매주 먹는다"라며 치켜세웠다.

이에 김원효는 "우연치 않게 김밥 사업을 하게 됐는데 연예인들이 많이 찾아줘서 장사에 도움이 되더라. 먼저 유노윤호다. 유노윤호 씨가 군대 휴가 때 잠시 들렀다 가셨는데 이후 저희 가게 앞에 일본 관광객들 버스가 있더라. 관광코스가 되어버렸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차승원, 방탄소년단도 자주 온다. 팩트다. 보통 그 정도 인기면 매니저들이 와서 사갈 수 있는데, 직접 오셨더라. 또 이번에 강하늘 씨가 오셨다. 처음에 안영미 씨가 저희 김밥집에 올 때는 안 씻고 왔다. 그런데 강하늘 씨가 온다고 하니까 씻고 오더라"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러면서 "허경환 씨에게 서운한 게 있다. 저희를 보면 '왔니?'라고 해야 하는데 저만 보면 '김밥은?'이라고 하더라"라고 전해 허경환을 당황하게 했다. 이에 박영진은 "오늘도 음악방송을 가서 아이돌 분들과 이야기를 했는데 우주소녀가 '김밥 잘 먹고 있어요'라고 하더라"라고 일화를 전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