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원 소속사'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성접대 아냐, 해당 직원 이직 후 조사받아" [공식입장]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아이즈원 강혜원 소속사 에잇디크리에이티브가 성접대 혐의와 관련해 입장을 전했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측은 6일 마이데일리에 "'프로듀스' 시리즈 안준영 PD 등에 성접대 혐의를 받고 있는 류 모 직원은 에잇디에서 다른 회사로 이적한 뒤 조사를 받은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성접대 혐의와 관련해서는 상관없다"고 해명했다.

앞서 이날 연합뉴스는 안준영 PD에게 방송 당시 향응을 제공한 연예기획사 4곳 중 3곳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울림엔터테인먼트, 에잇디크리에이티브라고 보도했다.

이하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잇디크리에이티브입니다.

현재 프로듀스101 제작진 접대와 관련하여 거론이 되고 있는 류 모씨는 당사에서 음반 PR 업무를 전담하여 맡은 적은 있으나 지난해 이미 본인 기획사 앙팡테리블을 설립하여 본사와는 관계가 없습니다.

본사는 류 씨가 설립한 앙팡테리블의 소속 연습생이 프로듀스X 출연 과정에서 조사를 받은 것으로 알고 있고, 저희 에잇디크리에이티브는 본 순위 조작 관련하여 그 어떠한 조사도 받은 적이 없으며, 접대한 사실조차 없습니다.

소속 아티스트가 피해를 보지 않도록 사실과 다른 추측성 루머의 유포와 언론 보도를 자제해 주시길 요청드립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