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축하선물 네이버 쇼핑랭킹 1위 ‘리얼베베 세이프마마’, 임산부안전벨트로 화제

산모와 아이의 건강을 생각한 임산부안전벨트 ‘리얼베베 세이프마마’가 지난 11월부터 현재까지 네이버 포털사이트 임신축하선물 네이버 쇼핑 랭킹 1위로 등극했다.

출시 2주 만에 눈부신 성장세를 보이며 현재까지 승승장구를 이어가고 있는 해당 제품은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임신축하선물뿐만 아니라 임산부 선물, 출산준비물리스트로도 각광받고 있다.

세이프마마를 런칭한 ‘리얼베베’는 아기의자, 유아전용 스킨케어 제품 등 프리미엄 육아용품 전문 국내 브랜드로 탄탄한 입지를 자랑하고 있다. 그 중 리얼베베 세이프마마 임산부안전베트는 리얼베베 브랜드의 새로운 상품으로 지난 10월 말 제품을 선보인 이후 워킹맘, 임산부들의 입소문을 타고 꾸준히 성장해 나가고 있다.

세이프마마는 기존 임산부안전벨트 상품들이 갖고 있던 불편함과 불안함의 목소리에 귀 기울였다. 임부용 치마나 원피스를 입은 상태에서도 착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유럽 CE와 동일한 CCC 인증과 EU 연합 관할 2개의 안전 인증(E11, E13)을 취득한 제품으로 안전인증 여부조차 의문을 품게했던 타 제품이 만연하던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었다.

또한 해당 제품은 20년 이상 전문적으로 안전벨트만을 개발, TS16949와 ISO14001인증을 보유한 제조사와 협약해 제조/개발된 상품이다. 전문 자격을 갖춘 개발 인력과 전문화된 시설 설비, 첨단 기술의 테스트 시설 아래에서 제조돼 높은 신뢰성을 자랑하며, 최대 3억까지의 보상받을 수 있는 국내 제조물생산책임보험(PL보험)을 가입했다.

소중한 아이가 출산까지 안전하게 자랄 수 있도록 바라는 마음을 담은 임신축하선물 세이프마마는 탈거 및 사이즈 측정 등 설치 과정에 따른 번거로움을 줄였다. 차량 시트와 바닥 사이 틈이 있다면 모든 차량이 100% 설치 호환 가능한 설치 방법을 고안했으며, 5분 내로 간단하게 설치가 가능한 가이드 동영상까지 별도로 제공하고 있어 헤매지 않고 설치할 수 있다.

소비자의 관점에서 개발된 리얼베베 세이프마마는 배부른 남성 등이 사용하기에도 쾌적한 상품으로 출산 후에도 남녀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만약 차량 내부의 인테리어를 해하는 것이 아닐까 염려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차량 내부에 직접 설치한 후 촬영한 예시 사진을 제공, 유튜브 내 ‘리얼베베 세이프마마’ 임산부 안전벨트 검색 시 국산, 수입 차량을 넘나드는 100여 대 차량 설치 예시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구입 후 차량 설치 불가능 시에는 무상 반품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리얼베베 세이프마마 관계자는 “높아지는 제품의 인기만큼 온라인에서는 임신 중 차량 사고에 대한 경험을 되돌아보며 임산부안전벨트 구매를 장려하는 등 임산부 전용 안전벨트의 필요성이 재조명 받고 있다”며 “도로교통법상 임산부의 안전벨트 착용은 대상에서 제외되고 있지만, 가벼운 접촉 사고에도 쉽게 충격을 받을 수 있는 임산부에게는 전용 안전벨트가 반드시 필요하며 출산 후에는 남편이 사용하는 등 다양한 사용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임신축하선물 리얼베베 세이프마마는 임신축하선물뿐만 아니라 임산부선물, 출산준비물리스트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온라인은 물론 일부 오프라인매장에서도 판매되고 있으며, 직접 만져보고 설치한 후 착용해보는 등 직접 체험해보고자 하는 경우에는 가까운 유아용품 취급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