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아소,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 ‘A7 스킨 퍼펙팅 포뮬러’ 출시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 이아소가 신제품 ‘에이세븐 스킨 퍼펙팅 포뮬러’를 출시했다.

이아소는 건강한 피부를 되찾게 해주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피부 개선 화장품을 매번 선보이고 있는데 이번에 출시된 ‘이아소 에이세븐 스킨 퍼펙팅 포뮬러’는 화이트 콜라겐 캡슐이 포함돼 있어 탱탱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콜라겐은 피부 탄력에 관여하여 주름 개선 및 피부나이 개선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은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콜라겐 캡슐의 탄력케어는 물론 가볍고 빠른 흡수력으로 속건성까지 촉촉하게 잡아준다. 마이크로 캡슐화된 보습 성분은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즉각적으로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해준다.

뿐만 아니라, 다기능 고농축 앰플 포뮬러에는 아세틸헥사펩타이드를 비롯해 아데노신, 알테로모나스발효추출물, 아세로라 추출물, 아쿠악실, 갈조추출물, 아미노코트 등 A로 시작하는 7가지 고기능 피부 개선 성분들이 함유돼 있다.

해당 성분들은 피부 장벽 강화와 함께 피부 정화, 화이트닝, 브라이트닝 등에도 도움을 준다. 또 파라벤과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 등 걱정성분은 배제돼 있어 모든 피부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와 관련해 이아소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극심한 추위로 피부의 수분, 탄력, 윤기, 재생 능력이 눈에 띄게 약해지기 시작한다”면서 “윤기 없고 건조한 피부에는 탄력케어와 안티에이징 기능을 두루 갖춘 제품을 사용해 탱탱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가꿔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아소는 온라인몰과 전국 화장품 전문점을 비롯해 일부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중국, 미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해외에서도 높은 매출과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현재 이아소 온라인 몰에서는 ‘12월 한정 스페셜 이벤트’로 1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은품으로 이아소 틴트 립 크레용을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아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