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키보청기 광명, 동작, 의정부센터 충전식 보청기 할인 이벤트

스타키코리아 본사의 주최 아래,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청기를 제공하는 스타키보청기 광명, 동작, 의정부센터가 충전식 보청기 할인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본 행사에서 할인이 진행되는 리비오 1200R은 기존 보청기 사용자들이 불편해 하던 배터리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배터리 교체 없이 휴대폰처럼 편리하게 충전해서 사용하면 되는 제품이다. 기존의 보청기 제품은 배터리를 주기적으로 교체해야 하는 불편함과 경제적인 측면에서 부담스러웠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한 충전식 리비오 출시로 사용자들은 더욱 편리하고 경제적인 보청기를 착용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3시간 충전만으로도 하루 24시간 사용이 가능해 일상생활에서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리비오 R은 충전 측면 외에도, 안드로이드폰과 다이렉트로 연결해 약 복용 및 약속시간 알리미 기능 등 사용자들이 꼭 필요로 하던 편리한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다.

스타키보청기 광명, 동작, 의정부센터 네트워크 관계자는 “리비오 1200R은 눈과 손이 불편한 어르신들에게 매우 반응이 좋은 보청기다. 본사 주최 하에 해당 품목을 할인하게 된 것은 이례적이며, 고급형 전자습기제거제와 이어클리너를 함께 증정하여 난청인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설명했다.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스타키보청기 광명, 동작, 의정부센터로 문의 가능하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