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아, 우아+시크+청순미 가득한 ‘화보장인’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배우 이청아의 우아미 가득 담긴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SBS 월화드라마 ‘VIP’를 통해 독보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청아가 월간지 ‘우먼센스’와 함께 한 화보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평소 패셔니스타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는 이청아가 윈터룩 정석을 보여주고 있으며 트렌디하면서 엣지 있고 멋스러운 매니시룩에 이청아의 시크하고 우아한 이미지를 더해 완성도 높은 화보를 만들어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청아는 컷 마다 각기 다른 매력을 펼쳐 눈길을 끈다. 레오퍼드 무늬의 자켓, 라운드 커팅이 돋보이는 베이지 재킷과 슬랙스를 입은 이청아는 따뜻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으며 블랙 수트를 입고 몽환적인 눈빛과 함께 손으로 그림자를 만들어 낸 컷에서는 그녀만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엿볼 수 있다. 또한 체크 자켓과 가죽 자켓을 매치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은 이청아의 시크하고 도회적인 이미지에 잘 어우러져 깊이를 더하고 있으며 꽃을 소품으로 이용한 컷에서는 꽃보다 더 아름다운 우아미를 한껏 발산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화보는 그림자 연출과 꽃, 의자 등 다양한 소품을 이용해 색다른 분위기를 담아냈으며 특히 그림자를 이용한 화보 컨셉에서는 최상의 컷을 만들어 내기 위해 사진 작가와 함께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고. 또한 완벽한 화보 촬영을 위해 의상과 스타일링, 메이크업은 물론 화보 컷도 세심하게 체크하며 즐거운 촬영 현장을 이끌어갔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청아가 출연하는 SBS 월화드라마 ‘VIP’는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킹스엔터테인먼트]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