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닭갈비 프랜차이즈 홍춘천,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지원사격

원수의 딸을 유괴해 복수의 도구로 키운 엄마와 자신의 인생을 송두리째 뺏긴 딸을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룬 멜로드라마인 우아한 모녀가 13.4%의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하며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다.

KBS2에서 매주 월~금 오후 7시 50분에 방영되는 우아한 모녀는 극 중 구해준(김흥수)가 자신이 친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확인하며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치즈닭갈비 프랜차이즈 ‘홍춘천치즈닭갈비’는 배우 최명길, 차예련, 김흥수, 김명수 등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하며 두터운 시청층을 확보하고 있는 우아한 모녀의 지원사격에 나선다고 밝혔다.

치즈닭갈비 프랜차이즈 홍춘천치즈닭갈비 관계자는 “이번에 KBS2에서 인기리에 반영되고 있는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에 제작 지원을 하기로 결정했다”며 “우아한 모녀 협찬을 통해 훌랄라치즈닭갈비 브랜드와 제품이 소비자의 기억에 더욱더 오래도록 남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홍춘천치즈닭갈비는 론칭 3년 만에 가맹점 수 200호점을 돌파한 치즈 닭갈비 전문 브랜드다. 최근에는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하여 중국, 일본 등을 포함하여 뉴욕 맨허튼에도 큰 인기를 끌며 뉴욕 2호점과 라스베가스에도 매장 입점을 계획하고 있다.

차별화된 홍춘천만의 소스로 어린이부터 노년층까지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맛을 가진 홍춘천은 대표메뉴인 치즈닭갈비 외에도 국물닭갈비, 불곱창닭갈비, 김치치즈닭갈비 등의 닭갈비 메뉴와 닭갈비와 씨푸드를 접목한 문어치즈닭갈비, 새우치즈닭갈비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소스는 매운맛을 4단계로 나눠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으며, 후라이드 치킨과 국물통닭발, 버팔로윙, 치즈볼 등의 사이드 메뉴도 함게 맛볼 수 있다.

한편, 치즈닭갈비 전문점 홍춘천치즈닭갈비는 23년 전통의 외식 전문 중견 프랜차이즈 ‘㈜훌랄라’를 본사로 두고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