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몬스터, ‘진혁 PICK 톳닥톳닥 기획세트’ 판매 오는 1월 2일부터 진행

벨라몬스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3,000세트 한정판매

세라젬헬스앤뷰티의 코스메틱 브랜드 ‘벨라몬스터(BELLAMONSTER)’가 ‘진혁 PICK 톳닥톳닥 기획세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해당 기획 세트는 벨라몬스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1월 2일(목) 오전 10시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20% 할인된 가격인 48,800원에 3,000세트 한정 판매된다.

기획세트는 △톳패드 △톳앰플 △톳폼 △이진혁 인생4컷 사진 △이진혁 BOX △이진혁의 친필사인이 들어간 브로마이드(4종 중 랜덤 배송) 등으로 구성된다. 기획세트에 포함된 벨라몬스터 톳라인 3가지 품목은 모두 12월 롭스 베스트 제품에 선정되었으며, 롭스 온라인 몰에서는 품절되는 등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바 있다.

벨라몬스터 관계자는 “앞서 이진혁 군과 함께 진행한 포토카드 프로모션 및 팬 사인회 이벤트에 많은 성원을 받은 것에 보답하고자, 다시 한 번 이러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는 벨라몬스터의 인기 제품 라인인 톳 라인과 함께 이진혁 군의 친필 사인 브로마이드를 득템 할 수 있는 이벤트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벨라몬스터는 자사의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청정돌 이진혁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왔다. 특히, 오는 2020년 1월 9일 개최하는 이진혁 팬 사인회 프로모션은 팬 사인회 소식을 알렸을 당시 화제가 됐다. SNS의 이진혁 팬 사인회 공지 글에는 많은 팬들의 '댓글'과 '좋아요'는 물론, 실제 팬 사인회 응모행사에는 많은 소비자들이 몰리면서 온라인몰에서 프로모션 품목이 조기 품절을 기록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