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2' 이성경 "안효섭, 좋은 자극을 주는 파트너" [MD동영상]

'낭만닥터 김사부2' 이성경(Lee Sung kyung) "안효섭(Ahn Hyo Seop), 좋은 자극을 주는 파트너" [MD동영상] 6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진행된 SBS 새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이성경과 안효섭의 연기호흡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이성경은 안효섭에 대해 "정말 열심히 집중하고 많이 공부해서 자극이 많이 된다. 처음에 만났을 때 표현하는 캐릭터와 이후에 만나는 모습이 정말 발전되어 놀랐다. 좋은 자극을 주는 파트너"라고 칭찬했다. '낭만닥터 김사부'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의사 김사부의 의술과 인술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2016년 시즌1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2020년 시즌2로 돌아와 이날 밤 9시 40분 첫방송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6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진행된 SBS 새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이성경과 안효섭의 연기호흡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이성경은 안효섭에 대해 "정말 열심히 집중하고 많이 공부해서 자극이 많이 된다. 처음에 만났을 때 표현하는 캐릭터와 이후에 만나는 모습이 정말 발전되어 놀랐다. 좋은 자극을 주는 파트너"라고 칭찬했다.

'낭만닥터 김사부'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의사 김사부의 의술과 인술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2016년 시즌1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2020년 시즌2로 돌아와 이날 밤 9시 40분 첫방송된다.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