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는 남자' 수호, 면윈플렌이 다시 돌아왔다 [MD동영상]

'웃는 남자' 엑소 수호(EXO SUHO), 면윈플렌이 다시 돌아왔다 [MD동영상] 14일 오후 서울 양재동 예술의 전당에서 진행된 뮤지컬 '웃는 남자' 프레스콜에서 엑소 수호가 멋진 시연을 선보였다. 뮤지컬 '웃는 남자'는 세기의 문호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신분 차별이 극심했던 17세기 영국, 끔찍한 괴물의 얼굴을 하고 있지만 순수한 마음을 지닌 그윈플렌의 여정을 따라 정의와 인간성이 무너진 세태 비판하고 인간의 존엄성과 평등의 가치에 대해 깊이 있게 조명한 작품이다. 한편 그윈플렌 역에는 수호를 비롯한 이석훈, 규현, 박강현이 발탁됐으며, 인간을 혐오하는 유랑극단 단장인 우르수스는 민영기, 양준모가 연기한다. 수려한 외모와 달리 공허한 내면을 가진 조시아나 여공작은 신영숙, 김소향이 분했다. 강혜인, 이수빈은 데아로 변신을 꾀했다. 지난 9일 개막한 뮤지컬 '웃는 남자'는 오는 3월 1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4일 오후 서울 양재동 예술의 전당에서 진행된 뮤지컬 '웃는 남자' 프레스콜에서 엑소 수호가 멋진 시연을 선보였다.

뮤지컬 '웃는 남자'는 세기의 문호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신분 차별이 극심했던 17세기 영국, 끔찍한 괴물의 얼굴을 하고 있지만 순수한 마음을 지닌 그윈플렌의 여정을 따라 정의와 인간성이 무너진 세태 비판하고 인간의 존엄성과 평등의 가치에 대해 깊이 있게 조명한 작품이다.

한편 그윈플렌 역에는 수호를 비롯한 이석훈, 규현, 박강현이 발탁됐으며, 인간을 혐오하는 유랑극단 단장인 우르수스는 민영기, 양준모가 연기한다. 수려한 외모와 달리 공허한 내면을 가진 조시아나 여공작은 신영숙, 김소향이 분했다. 강혜인, 이수빈은 데아로 변신을 꾀했다. 지난 9일 개막한 뮤지컬 '웃는 남자'는 오는 3월 1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