돔(Dome)으로 디자인된 ZWC ‘페이스&바디마스크(산소LED돔)’,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의 주역으로 떠오르다

LED마스크는 피부 개선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뷰티와 안티에이징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생활필수품이다. 그러나 최근 LED마스크의 유해성이 제기되면서 안전한 LED마스크에 대한 대중의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이런 상황에 자이글은 돔(Dome)으로 디자인된 LED마스크를 선보여 LED뷰티디바이스 중에서 안전성을 확보했다.

LED마스크 사용 후 발생하는 열감, 안구 손상, 피부 등으로 인한 부작용 사례가 지난해 소비자원에 114건이 접수되는 등 안전성에 의문이 제기되고 있다. 이에 자이글은 얼굴 부착용 LED마스크와 달리 돔(Dome)으로 디자인된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를 론칭해 눈과 LED광선과의 안심 거리를 확보한 안전한 LED마스크로 호평받고 있다.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는 돔(Dome) 정교하게 설계된 861개의 LED와 특수 광각렌즈로 얼굴과 전신을 마사지하듯 입체적으로 케어한다. 특히, 고농도 산소발생기와 LED를 결합해 피부 깊숙한 곳까지 고농도의 산소분자를 공급하고 노폐물을 제거한다.

자이글 관계자는 “LED마스크와 함께 ZWC ‘뷰티산소발생기’로 순도 95%의 고농도 산소를 발생시켜 피부 개선 효과를 높였습니다. 또한, 국가에서 인증한 KC인증, 국제 LED 광생물학적 안전성 규격 시험 통과 및 관련 임상 시험 83가지로 안전성을 확보했습니다”라고 언급했다.

자이글의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된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는 얼굴뿐만 아니라, 두피, 목, 팔, 다리, 뱃살 등 사용자가 원하는 신체 모든 부위에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를 사용한 40대 여성은 “다이어트 이후 피부 처짐과 주름으로 고민이 많았는데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를 사용해 피부 개선 효과를 보았다”라며 “저뿐만 아니라 돔으로 디자인된 LED마스크로 온가족이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만족감이 높다”라고 후기를 남겼다.

이처럼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의 드라마틱한 다양한 후기는 ZWC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