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게임' 이연희 "'화정'이후 오랜만에 MBC 복귀…좋은 느낌" [MD동영상]

'더게임(TOWARDS ZERO)' 이연희(Lee Yeonhee) "'화정'이후 오랜만에 MBC 복귀…좋은 느낌" [MD동영상]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 진행된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극본 이지효 연출 장준호 노영섭)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이연희가 드라마 '화정' 이후 MBC드라마에 복귀한 소감을 전했다.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일명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연희가 강력반 형사 서준영, 옥택연이 상대방의 눈을 통해 죽음을 보는 예언가 김태평, 임주환이 국과수 법의관 구도경 역이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 진행된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극본 이지효 연출 장준호 노영섭)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이연희가 드라마 '화정' 이후 MBC드라마에 복귀한 소감을 전했다.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일명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연희가 강력반 형사 서준영, 옥택연이 상대방의 눈을 통해 죽음을 보는 예언가 김태평, 임주환이 국과수 법의관 구도경 역이다.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