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파문' 카라타 에리카, 韓소속사도 사과 "반성하며 뉘우치는 중" [공식입장](전문)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일본 배우 카라타 에리카의 한국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가 '불륜 논란'과 관련해 사과했다.

23일 BH엔터테인먼트는 "먼저 카라타 에리카의 소식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해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카라타 에리카는 현재 반성하며 뉘우치고 있다"며 "또한 이 일로 인해 큰 상처를 받은 가족분들과 팬분들 관계자분들께 머리 숙여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 다시금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22일 일본 매체 주간문춘은 히가시데 마사히로와 카라타 에리카가 불륜을 저질렀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영화 '아사코'에 함께 출연했다.

카라타 에리카는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17년 배우 이병헌, 한지민, 한효주 등이 소속된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지난해에는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이하 BH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먼저 카라타 에리카의 소식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해 드립니다. 카라타 에리카는 현재 반성하며 뉘우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일로 인해 큰 상처를 받은 가족분들과 팬분들 관계자분들께 머리 숙여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시금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