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후보' 라미란 "열일? 물 들어올 때 노 저어야…" 폭소 [MD동영상]

'정직한 후보(HONEST CANDIDATE, 2019) ' 라미란(Ra Mi ran) "열일? 물 들어올 때 노 저어야…" 폭소 [MD동영상] 28일 오후 서울 용산구 용산CGV에서 진행된 영화 '정직한 후보'(감독 장유정)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라미란이 최근 다작을 선보이는 이유를 묻는 질문에 "물들어 올 때 노 저어야 한다"고 답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라미란은 "물 들어올 때 노 저으라고 하지 않나. 작품 들어올 때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한 번쯤은 주인공 해먹어야 한다"고 너스레를 떨어 주변을 웃겼다.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물로, 앞서 '김종욱 찾기'(2010) '부라더'(2017)를 연출했던 장유정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월 12일 개봉.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8일 오후 서울 용산구 용산CGV에서 진행된 영화 '정직한 후보'(감독 장유정)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라미란이 최근 다작을 선보이는 이유를 묻는 질문에 "물들어 올 때 노 저어야 한다"고 답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라미란은 "물 들어올 때 노 저으라고 하지 않나. 작품 들어올 때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한 번쯤은 주인공 해먹어야 한다"고 너스레를 떨어 주변을 웃겼다.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물로, 앞서 '김종욱 찾기'(2010) '부라더'(2017)를 연출했던 장유정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월 12일 개봉.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