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2' 소주연, 김민재 깜짝 고백에 "너무 직진으로 들어온다"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김민재(박은탁)와 소주연(윤아름)의 러브라인이 주목을 받고 있다.

28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극본 강은경 연출 유인식 이길복)'에서 박은탁이 윤아름을 향한 마음을 표현했다.

이날 방송에서 윤아름은 돌담병원 의사들에게 박은탁과 연인 사이라고 오해를 받자 박은탁을 찾아갔다.

윤아름은 "주영미 선생님한테 우리 맥주 마시기로 한 거 말했냐. 밑도 끝도 없이 우리 앞날을 축복한다 했다"며 "어떡하냐. 사람들이 전부 다 그렇게 오해하고 있는 거면"이라고 난감함을 드러냈다.

이에 박은탁은 "그럼 안되냐"고 물었고, 윤아름은 "아직 우리 그런 사이는 아니지 않냐. 아무것도 시작한 게 없는데"라고 부인했다.

윤아름의 말에 박은탁은 "시작한 거 아니었냐"고 돌발 발언을 했고, 윤아름은 놀라며 "너무 직진으로 훅 들어오신다"고 당황한 기색을 드러냈다. 또 박은탁은 "그래서 불편하냐. 그럼 속도조절 하겠다"고 선언하며 설렘 지수를 높였다.

동시에 박은탁은 "설렜던 사람이 있었다. 그 사람이 떠날 때까지 한 번도 표현하지 못했고 그대로 끝나버렸다. 앞으론 안 그럴거다"라고 간접적으로 마음을 표현했다.

윤아름이 "혹시 이거 지금 고백인거냐"고 묻자 박은탁은 "다음부턴 약속에 안 늦을거다. 대신 윤쌤도 나랑 약속해놓고 다른 사람이랑 치킨 먹지 마라"고 고백해 본격적인 러브라인의 시작을 알렸다.

[사진 = SBS 방송화면 캡처]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