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6인조 첫 공식 포스터 공개…YG "팬들 마음 헤아려 보답하겠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그룹 아이콘(iKON)의 세 번째 미니앨범 'i DECIDE' 공식 포스터가 29일 공개됐다. 6인조로 재편된 아이콘의 첫 단체 사진이다.

포스터 속 아이콘을 상징하는 붉은색 계열 포인트로 통일감을 준 의상이 눈길을 끈다. 깔끔한 화이트톤 배경을 뒤로 한 채 각자 자세를 취한 멤버들의 눈빛과 표정에선 이들의 성숙한 변화도 엿보인다.

아이콘은 2월 6일 컴백한다. 앞서 이들은 새 앨범 콘셉트 영상 티저와 키워드 영상 클립을 통해 진중한 메시지를 전한 바 있다.

특히 영상 티저에서 바비의 독백이 여운을 남겼다. "나는 나로서 자신을 규정하고(I am me. I define myself). 모든 선택의 이유는 나야(I am the reason for everything). 모든 건 내가 결정해(Why not? I Decide)"라는 읊조림으로 남다른 의지를 전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6명의 아이콘을 위해 회사가 할 수 있는 모든 역량과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 팬 분들의 마음을 헤아리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보답하겠다"며 새로운 출발점에 선 이들의 이해와 응원을 부탁했다.

한편 아이콘은 리더였던 비아이가 과거 마약 구매 의혹으로 지난해 팀을 탈퇴하면서 6인조로 재편됐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