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책 출판 기념 사인회 연기…"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 위해" [전문]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배우 전소민의 책 출판 기념 사인회가 연기됐다.

전소민이 집필한 책 '술 먹고 전화해도 되는데'를 담당한 출판사 부크럼은 28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2월 1일 예정되어 있었던 전소민 작가님의 사인회가 연기되었음을 알린다"고 공지했다.

이어 "현재 세계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우한 폐렴) 때문에 많은 걱정들을 하고 계실 텐데, 한정된 공간과 많은 인원들이 몰리는 사인회인 만큼 간과할 수 없는 사항이라 판단해 많은 분들과 작가님의 건강을 위해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이유를 밝히며 "빠른 시일 내에 다시 사인회 공지를 해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소민은 지난 17일 자신이 직접 집필한 에세이 '술 먹고 전화해도 되는데'를 출간했다.

이하 부크럼 출판사 글 전문.

안녕하세요 부크럼 출판사입니다.

2월 1일 예정되어 있었던 전소민 작가님의 사인회가 연기되었음을 알립니다. 현재 세계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우한 폐렴) 때문에 많은 걱정들을 하고 계실 텐데요, 한정된 공간과 많은 인원들이 몰리는 사인회인 만큼 간과할 수 없는 사항이라 판단하여, 많은 분들과 작가님의 건강을 위해 연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사인회가 연기가 된 점 사과드리며, 빠른 시일 내에 다시 사인회 공지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건강 조심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