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푸라기' 전도연 "정우성과 첫 호흡 만족, 또 만나고 싶다" [MD동영상]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전도연(Jeon Doyeon) "정우성(Jung woosung)과 첫 호흡 만족, 또 만나고 싶다" [MD동영상]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전도연과 정우성이 서로간에 첫 연기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이날 전도연은 "막상 적응하고 나니 촬영이 끝나서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다. 또 한 번 기회가 된다면 정우성과 좋은 작품으로 다시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인생 마지막 기회인 돈 가방을 차지하기 위해 최악의 한탕을 계획하는 평범한 인간들의 범죄극이다. 오는 12일 개봉 예정.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전도연과 정우성이 서로간에 첫 연기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이날 전도연은 "막상 적응하고 나니 촬영이 끝나서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다. 또 한 번 기회가 된다면 정우성과 좋은 작품으로 다시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인생 마지막 기회인 돈 가방을 차지하기 위해 최악의 한탕을 계획하는 평범한 인간들의 범죄극이다. 오는 12일 개봉 예정.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