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희진 "차별점? 하이퀄리티·화려함·세계관" [MD동영상]

이달의 소녀 희진(LOONA Heejin) " 차별점? 하이퀄리티·화려함·세계관" [MD동영상] 걸그룹 이달의 소녀 희진이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새 미니앨범 '해시'(#) 발표 기념 언론 쇼케이스에서 이달의 소녀가 다른 걸그룹과의 차별점으로 하이퀄리티, 화려함, 세계관을 꼽았다. 한편, 약 1년 만에 컴백한 이달의 소녀(이브, 츄, 비비, 김립, 진솔, 희진, 고원, 여진, 현진, 최리, 올리비아 혜)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은 '쏘 왓(So What)'이다. 이달의 소녀는 멤버 하슬이 건강상의 이유로 이번 활동에 참여하지 못하게 되면서 11인 체제로 '쏘 왓' 활동에 나선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 희진이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새 미니앨범 '해시'(#) 발표 기념 언론 쇼케이스에서 이달의 소녀가 다른 걸그룹과의 차별점으로 하이퀄리티, 화려함, 세계관을 꼽았다.

한편, 약 1년 만에 컴백한 이달의 소녀(이브, 츄, 비비, 김립, 진솔, 희진, 고원, 여진, 현진, 최리, 올리비아 혜)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은 '쏘 왓(So What)'이다. 이달의 소녀는 멤버 하슬이 건강상의 이유로 이번 활동에 참여하지 못하게 되면서 11인 체제로 '쏘 왓' 활동에 나선다.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