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인터넷 방송국 ‘유토피아방송국’, 런칭과 동시에 오픈이벤트 선보여

현재 온라인에는 아프리카, 유튜브 등 수많은 인터넷 방송국과 더불어 많은 BJ와 크리에이터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BJ는 인터넷 방송이라는 무대에서 때로는 가수가 되기도 하며, 때로는 배우가 되기도 한다.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들도 자신만의 매력을 강조하고 어필해 인기를 얻는 시대가 온 것이다. 특히 최근에는 1인 미디어 플랫폼의 영향력이 더욱더 커지면서 이들은 단순 BJ를 넘어 하나의 엔터테이너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신규인터넷 방송국 ‘유토피아’가 주목을 받으며 인터넷 방송국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유토피아방송국은 현재 신입 BJ 모집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음악, 소통, 게임, 댄스, 뷰티 등 다양한 컨셉과 컨텐츠를 제공해 다양한 연령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 회원가입 후 본인인증이 완료된 회원 모두에게 골드 10개를 무료 지급해 본인이 원하는 BJ들을 후원하며 방송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유토피아방송국 관계자는 “우리 유토피아는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들이 시청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방송국으로, 개인 인터넷 방송을 넘어, 미디어 전반에 걸쳐 영향력을 미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유토피아 방송국은 BJ 및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꾸준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