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대 예체능 재수학원 ‘대치 제이프라임’, 맞춤형 입시 성공 전략 제시

미대 예체능 입시 전문으로 알려진 선릉역에 위치한 대치 제이프라임 학원은 예체능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실제로, 미대 입시 상위권 주요 대학에 600여명 이상의 합격생을 배출한 만큼 미대 입시에서 유명한 컨설턴트들이 학원에 상주해 있고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미대 예체능 재수학원 대치 제이프라임 학원은 미대 입시생들에게 필요한 학습 전략부터 생활 지도까지 꼼꼼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장점이다. 유명 스타 강사와 대치동 1타 강사로 구성된 단과 수업은 소수 정예 학생들에게 꼼꼼한 수업과 빠른 피드백을 제공하고 있다. 수업이 끝난 이후 선생님들과 직접 수업에 대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 수험생들의 학습 효과를 높여주고 있다.

학습 관리 뿐만 아니라 예체능 학생들에게 중요한 실기를 놓치지 않도록 학원 인근 실기 학원들과 연계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주요 실기학원들 인근에 위치해 있어 불필요한 동선을 낭비하지 않고 효율적인 시간 분배로 학습에 끼치는 요소를 최소화했다.

미대 예체능 재수학원 대치 제이프라임 관계자는 “예체능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맞춤형 커리큘럼은 반드시 필요하다”며 “풍부한 미대입시 경험을 가진 컨설턴트의 컨설팅과 검증된 강사진의 강의, 효율적인 학습 관리를 통해 재수생들의 성공적인 미대 입시를 제시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미대 예체능 재수학원 대치 제이프라임 학원은 오는 2월 23일 1차 미대재종반 개강을 앞두고 있다. 상담 문의가 폭주하여 대표 번호를 통해 미리 예약을 한 후 방문 상담하는 것을 권한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