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즐겁게 하는 초등학교 영어공부 선봬

초등학교 영어공부는 3학년때부터 본격적인 교과과목으로 공부가 시작된다. 하지만 많은 학생들은 이미 그 전부터 영어과목을 준비하고 있는데, 이렇게 일찍 학습을 시킨다고 해서 모든 학생들이 잘 따라오는 것은 아닐 것이다. 때문에 영어학원이나 공부방을 통해 공부를 시키는 것에 고민을 가지고 있는 학부모들도 많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티’는 기초부터 심화까지 모든 학생이 초등영어를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과정을 선보이고 있다.

밀크T초등의 영어과정은 각 수준별로 학생들이 가장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데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초등영어 스피킹과 단어, 파닉스, 리딩, 그래머(문법), 영어도서관과 영어노래 등 다양한 영역별로 각각 실력을 쌓을 수 있고, 학습을 하면서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도 탑재했다.

밀크T 수준별 초등학교 영어는 모든 학습 시작 전 실력을 점검하여 단계를 설정하고 진단평가로 배정된 단계에 따른 영역별 학습이 이뤄진다. 학습 후에는 주기적인 단원평가 및 성취도평가를 통해 승급 여부를 결정하게 되며, 이 과정에서 학습생은 성취감을 느껴 더욱 열심히 할 수 있는 동기부여가 된다.

뿐만 아니라 스토리텔링 중심의 연상학습법으로 학습효과 역시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데, 재미있는 스토리와 애니메이션, 퀴즈, 게임 등을 통해 꾸준히 자기주도학습을 하게 되고, 비로소 초등영어공부에 즐거움을 느끼게 된다.

초등학교 학년에 관계 없이 오로지 학습생의 수준에 맞는 영어공부 과정을 제공하는 스마트 초등인강 천재교육 밀크T는 현재 10일의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