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은수, '이태원 클라쓰' 깜짝 등장…박서준에 "기다릴게요 오빠"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배우 서은수가 카메오로 깜짝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서은수가 15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극본 조광진, 연출 김성윤)에서 '단밤' 포차의 아르바이트 면접을 보기 위해 방문한 미모의 여성 지원자로 등장했다.

'이태원 클라쓰' 6회에서는 '단밤' 포차를 새롭게 단장하기 위해 아르바이트 면접을 진행하는 식구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오랜 아르바이트 경험이 있는 미모의 면접자(서은수)는 독특한 지원자들 사이에서 단연 눈에 띄었다.

그는 박새로이(박서준)와도 이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로 등장부터 친근한 분위기를 형성, 조이서(김다미)의 차가운 반응에도 시종일관 미소를 지으며 대화를 이어갔다. 면접 후에도 "연락주세요 기다릴게요 오빠"라며 친밀한 모습으로 이서의 질투심을 유발해 극의 재미를 더했다.

이처럼 서은수는 특별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밝고 풋풋한 모습으로 캐릭터를 사랑스럽게 그려내며 존재감을 톡톡히 했다. 일순 반가운 얼굴의 깜짝 등장으로 그만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 것이다.

한편, 서은수는 영화 '킹메이커 : 선거판의 여우' 상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 = JTBC 방송화면 캡처]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