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실이는 복도 많지' 윤승아 "윤여정 선생님과 함께한 소중한 추억" [MD동영상]

'찬실이는 복도 많지' 윤승아(Yoon Seung ah) "윤여정(Yoon Yeo jung) 선생님과 함께한 소중한 추억" [MD동영상] 17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감독 김초희)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윤승아가 대선배인 윤여정과 함께 연기한 소감을 이야기했다. 이날 윤승아는 예전 다른 작품에서 호흡을 맞췄던 윤여정과의 추억을 회상하며 "촬영을 기다리며 있었던 장소가 아랫목이 따뜻했던 것처럼 선생님과 함깨해 뭔가 어려우면서도 기대고 싶고 소중한 기억으로 남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찬실이는 복도 많지'는 인생 최대의 위기, 극복은 셀프! 행복은 덤! 씩씩하고 '복' 많은 찬실(강말금)이의 현생 극복기를 그린 영화다. 개봉은 3월 5일.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7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감독 김초희)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윤승아가 대선배인 윤여정과 함께 연기한 소감을 이야기했다.

이날 윤승아는 예전 다른 작품에서 호흡을 맞췄던 윤여정과의 추억을 회상하며 "촬영을 기다리며 있었던 장소가 아랫목이 따뜻했던 것처럼 선생님과 함깨해 뭔가 어려우면서도 기대고 싶고 소중한 기억으로 남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찬실이는 복도 많지'는 인생 최대의 위기, 극복은 셀프! 행복은 덤! 씩씩하고 '복' 많은 찬실(강말금)이의 현생 극복기를 그린 영화다. 개봉은 3월 5일.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