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첼시 원정서 2-0 승리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첼시에 완승을 거두며 3경기 연속 무승에서 벗어났다.

맨유는 18일 오전(한국시각) 영국 런던 스템포드브리지에서 열린 2019-20시즌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에서 첼시에 2-0으로 이겼다. 리그 7위 맨유는 이날 승리로 10승8무8패(승점 38점)를 기록하게 됐다. 4위 첼시는 12승5무9패(승점 41점)를 기록하게 됐다.

맨유는 첼시를 상대로 마르샬과 제임스가 공격수로 출전했고 페르난데스, 마티치, 프레드가 중원을 구성했다. 윌리암스와 비사카는 측면에서 활약했고 쇼, 매과이어, 베일리는 수비를 맡았다. 골문은 데 헤아가 지켰다.

첼시는 바추아이가 공격수로 출전했고 윌리안과 페드로가 측면 공격을 이끌었다. 코바치치, 조르지뉴, 캉테는 허리진을 구축했고 아즈필리쿠에타, 뤼디거, 크리스텐센, 제임스는 수비를 책임졌다. 골키퍼는 카바예로가 출전했다.

양팀의 맞대결에서 맨유는 전반 45분 마르샬이 선제골을 터트렸다. 마르샬은 비사카가 오른쪽 측면에서 올린 크로스를 헤딩골로 연결했다. 전반전을 앞서며 마친 맨유는 후반 21분 매과이어의 득점으로 점수차를 벌렸다. 매과이어는 코너킥 상황에서 페르난데스가 골문앞으로 띄운 볼을 헤딩 슈팅으로 마무리하며 골망을 흔들었고 맨유의 승리로 경기가 종료됐다.

[사진 = AFPBBNews]

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