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머리부터 발끝까지 위생관리 위한 TS라인 3종!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국내 탈모샴푸 시장 부동의 1위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자사 브랜드'TS샴푸', 'TS바디워시'와 'TS데일리버블버블'을 내세워 봄철 환절기에 늘어나는 미세먼지, 황사로 인한 피부관리 및 위생관리를 지혜롭게 해결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으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정부가 작년 12월부터 금년 3월까지 실시하는 '계절관리제' 등 미세먼지 줄이기 운동을 벌일 정도로 관심사가 되어버린 미세먼지와 황사! 아무리 마스크를 착용하고 씻어낸다 해도 그 찌꺼기는 남기 마련. 씻어도 안 씻은 듯하고 개운하지 않은 기분을 달래 줄 수 있는 아이템이 절실하게 느껴지는 시기가 바로 지금이다. 시중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나와 소비자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그렇다면 소비자는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하는지 고민일 수밖에 없다.

TS트릴리온은 걱정 성분없이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자연 유래 성분으로만 만든 제품들로 봄철 피부관리와 위생관리를 누구나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해줄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이에 3종 TS제품들을 소개한다.

먼저 일명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는 한국피부과학연구소와 함께 진행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두피와 모발을 씻어낸 직후 미세먼지량이 91.58% 감소된 것으로 확인되었다. 외부활동으로 지치거나 푸석하고 건조한 머릿결에 보습과 영양 성분을 공급해주고,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주요성분(바이오틴,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과 어성초, 자소엽 등 자연유래성분 32가지 및 케라틴, 알지닌 등 탈모증상완화 보조성분 10여 가지가 다량 함유된 고기능성 샴푸이다.

'TS바디워시'는 TS만의 독자적인 공법을 적용한 특허성분인 호밀추출물, 비쑥추출물, 골든실추출물 등과 함께 물푸레나무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하여 샤워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7가지 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을 첨가하였고,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거품이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할 뿐만 아니라 한 번 사용으로 건조해지지 않고 피부의 보습력을 유지시켜 주고, 걱정 성분 7가지 무첨가 등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되어 누구나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TS데일리버블버블'은 엄마들이 걱정하는 인공색소, 인공향료, 실리콘, 파라벤 등 유해 성분 17가지가 무첨가된 제품이다. 보습 특허 성분인 오크라열매추출물과 로즈우드, 라벤더, 로즈마리잎, 오렌지껍질 등 11가지 식물성 추출물,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와 착한 성분을 사용해 만든 페이스&핸드워시로 대한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손을 비롯해 얼굴까지 전 부위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육아맘들의 선호도가 높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내 가족이 사용할 수 있도록 좋은 성분으로만 만든 착한 제품만을 고집해 왔기에 자신 있게 권한다. 미세먼지와 황사로 얼룩지고 푸석해진 머리결은 TS샴푸로 윤기있게 해결하고 건조해진 몸은 TS바디워시로 축촉하게 씻어주고 나면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개운함을 바로 느낄 수가 있다. 또한 코로나19나 미세먼지 예방을 위해 TS데일리버블버블 핸드워시로 손세정을 하면 봄철 피부관리와 위생관리를 스스로 해결할 수 있다. 봄철 환절기 개인 위생관리는 TS로 충분하기에 많은 분들께 추천하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필두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생활용품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빠른 성장을 하고 있다. 또 TS모델로 영국 프리미어리그에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와 뮤지컬까지 섭렵한 배우 이장우 및 중국의 한류열풍의 주인공 가수 황치열 등 화려한 모델 라인업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 TS트릴리온]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