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게임' 20일 새 OST 'Don't' 발매…강이채 가창 참여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케이블채널 tvN 수목드라마 '머니게임'(극본 이영미 연출 김상호)이 20일 오후 6시 세 번째 OST 강이채의 'Don’t'를 발매한다.

'Don’t'는 "친절함에 속지 마세요. 돈이 가진 친절함에 유혹당하지 마세요"라는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최근 '머니게임'이 예상할 수 없는 전개를 펼치고 있는 가운데 'Don’t'는 드라마가 전하고자 하는 의도를 감성적인 멜로디와 직설적인 가사로 표현하고 있다.

이번 새 OST 가창은 독보적인 음악적 색채를 보여주는 강이채가 맡았다. 바이올리니스트 겸 싱어송라이터 강이채는 이번 '머니게임'을 통해 처음으로 드라마 OST 가창에 참여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강이채는 'Don’t'에서 저음부의 중성적인 보이스는 물론이고 고음부의 코러스로 신비로운 느낌까지 살리며 깊은 감동을 전달한다. 특히 'Don’t'가 오리지널과 어쿠스틱 버전의 총 두 가지 음원으로 발매될 예정이라, 강이채의 목소리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머니게임'은 대한민국의 운명이 걸린 최대의 금융스캔들 속에서 국가적 비극을 막으려는 이들의 숨가쁜 사투와 첨예한 신념 대립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CJ ENM, 프라이빗커브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