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홈 개막전 팬 대상 시축자 모집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대전하나시티즌으로 새로운 출발 이후, 첫 홈 개막을 앞둔 대전이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전은 오는 29일 오후 3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경남을 상대로 2020시즌 홈 개막전을 치른다. 첫 홈 개막전의 역사적이고 의미깊은 날을 맞아 팬들을 대상으로 시축자를 모집한다.

대상은 대전 거주자 중, 이름에 ‘대전’ 또는 ‘하나’가 들어간 6세~초등학생까지의 어린이로 온라인을 통해 사전 신청을 받으며 2020 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 구매자에게는 우선 참가 신청 권한이 주어진다. 신청 기간은 20일부터 24일 오후 5시까지며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 게시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2명의 어린이에게 대전하나시티즌의 첫 홈 개막전 시축자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대전은 향후에도 ‘팬 프랜들리’ ‘팬 퍼스트’를 가장 중요한 목표로 삼고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대전하나시티즌 홍보마케팅팀으로 하면 된다.

[사진 = 대전하나시티즌 제공]

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