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입학원 해커스, 신규 교수진 입성…’편입영어 0원 수강 설명회’ 개최

대학 편입 준비 기간을 보통 1년으로 잡고 대학생 겨울방학인 1, 2월부터 편입 준비를 시작하는 수험생이 많다. 하지만 방학 기간을 놓쳤다고 해서 편입 준비에 차질이 생기는 것은 아니다. 3월 개강 시점에 맞춰 편입 공부를 시작해도 충분히 편입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 특히 편입 독학이 어렵다면 편입학원과 인강을 통해 빠른 합격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해커스편입은 이제 막 편입을 시작한 수험생들을 위해 편입 학원의 학습 환경, 편입 합격률 및 경쟁률 등의 대학교 편입 정보를 제공하고자 ‘편입영어 0원 수강 설명회’와 ‘방문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월 14일(금) 코엑스에서 개최된 해커스편입의 설명회에 수많은 인파가 몰리면서 그때 미처 참석하지 못했던 신청자를 위해 지난 2월 21일(금) 앵콜 설명회를 진행했다. 이후에도 많은 문의가 쇄도하면서 해커스편입은 오는 3월 개강일에 앞서 2월 28일(금)에 ‘편입영어 0원 수강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해커스편입이 진행하는 ‘편입영어 0원 수강 설명회’는 2월 28일(금) 강남/종로/수원 해커스편입학원 원내에서 각각 진행될 예정이며, 10명 중 9명이 상위권 대학에 합격한 해커스편입의 전략을 주제로 진행된다.

지난 편입 설명회의 경우 대학교 1학년 편입준비생이 30% 가까이 차지하면서, 2021 편입 시험은 물론, 2022 편입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도 상당수 해커스편입을 찾고 있다는 것이 확인되었다. 해커스편입은 1학년 편입준비생을 위한 쌩 기초반을 개설했으며, 수험생은 2022년 편입 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다.

이번 ‘편입영어 0원 수강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영어 종합반 3, 4월 동시 등록 시 1개월 수강료 0원 ▲회원가입비 20만 원 전액 지원 ▲편입수학+편입영어 동시 등록 시 최대 8만 원 지원 ▲TOP5 기출문제집(*비매품, 인문계 등록 시) ▲편입수학 공식집(*비매품, 자연계 등록 시) ▲시험에 꼭 나오는 적중어휘 750선(*비매품) ▲고퀄리티 플래너(*상담 시) ▲‘전과목 0원패스’, ‘투투패스’, ‘독학생 프로그램’ 인강 15%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커스의 한 관계자는 “이번 ‘편입영어 0원 수강 설명회’를 통해 편입학 정보를 확인하고 일반 학사 편입 등을 체계적으로 준비할 것을 권한다.”고 견해를 밝혔다.

편입 강의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편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편입 사이트에서는 중앙대 편입, 연세대 편입, 한양대 편입, 고려대 편입, 이화여대 편입, 성균관대 편입, 서강대 편입 등에 대한 인서울 편입 성공 후기 및 유용한 편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