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민낯→홈 케어 비법 공개 "클렌징 오일+실리콘팩+아이크림 애용"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홈 케어 비법을 공개했다.

전효성은 23일 개인 유튜브 채널 '블링달링효성'을 통해 클렌징과 나이트 케어 꿀팁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건성 피부를 가진 전효성은 평소 클렌징 크림보다는 클렌징 오일을 즐겨 쓴다며 세안 후 물을 닦아내지 않고 바로 미스트를 뿌려 피부에 수분을 채웠다.

이어 마스크 팩과 브이라인 슬림 팩을 사용해 '팩 매니아'의 모습을 보였다. 전효성은 "시트 팩 위에 실리콘 팩을 덮어 고정시켜주면 떨어질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심지어 물로 간단히 헹군 후 얼마든지 재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정말 편리하다"며 실리콘 팩을 강력 추천했다.

또한 전효성은 "아이크림을 얼굴 전체에 바르거나 슬리핑 팩을 애용한다"며 최근엔 팬에게 선물 받은 마유 크림을 잘 쓰고 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밤 타입의 크림을 이마나 코 등 건조한 부위에 덧바르며 나이트 케어를 마쳤다.

영상 속 전효성은 화장기 하나 없는 모습에도 불구하고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전효성은 지난 2009년 걸그룹 시크릿(Secret)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방송 및 공연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온 전효성은 사랑스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워너비 스타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13년 케이블채널 OCN 드라마 '처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전효성은 '원티드', '내성적인 보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지난달 9일엔 배우 유승호, 이세영과 함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메모리스트'에 캐스팅됐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전효성은 데뷔 10주년을 맞이하여 지난해 11월 21일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신곡 '스타라이트(STARLIGHT)'를 발매했으며 지난달 28일에는 팬 콘서트를 개최했다.

[사진 = JHS 엔터테인먼트 제공]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