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무관중 경기' 전자랜드 엘리펀츠, '집관을 직관처럼!' 이벤트 진행

[마이데일리 = 고동현 기자] 프로농구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는 "코로나 19의 여파로 무관중으로 시행되는 첫 경기에 대비해 '집관을 직관처럼!' 온라인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라고 26일 밝혔다.

한국프로농구연맹(KBL)은 전날 긴급 이사회를 통해 잔여일정을 무관중 경기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여자프로농구, 프로배구에 이은 결정이다.

전자랜드는 리그 재개 첫 날이자 무관중 경기 첫 날인 26일에 홈인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안양 KGC인삼공사와 대결한다.

전자랜드는 "직접 경기장에서 관람하지 못하는 팬들의 아쉬움을 충족시키기 위해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실제 경기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처럼 온라인으로 이벤트를 진행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경기 전에는 전자랜드 구단 유튜브 라이브로 선수들이 워밍업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채팅으로 질문을 받아서 간단한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다.

선수들이 채팅에 참여한 팬들 중 5명을 선정해 커피스미스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첫 골을 넣을 선수를 인스타그램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삼육두유를 증정하고, 집관 인증샷을 메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광천김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전자랜드는 '고려은단 응원타임!', '수훈 선수 인터뷰' 등을 통해 고려은단 비타민 C 음료, 닥터 에슬리 화장품 등의 경품을 배포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자랜드 농구단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전자랜드 엘리펀츠 엠블럼]

고동현 기자 kodo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