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인중개사 자격증 재도전생을 위해 수강료 최대 49% 특별 지원

부동산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국가전문자격증 중 하나로, 부동산중개사인 공인중개사 사무소를 등록하기 위해 꼭 필요한 자격증이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은 1차, 2차를 합쳐 총 6과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험일정은 1년에 1회로 진행된다.

그러나 법과 관련된 내용일 뿐만 아니라 시험 범위 또한 적지 않아 안타깝게 한 번에 합격하지 못하는 수험생들이 종종 있는 편이다. 이에, 지난해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기록한 바 있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재도전생 및 타학원생들을 위한 ‘최대 49% 특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수험생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으로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이번 재도전생 이벤트는 작년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표 혹은 타 학원 인강 수강증을 인증하면 최대 49%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강의를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해당 이벤트는 시험을 응시한 경험이 있는 수험생, 자사에서 강의를 구매한 이력이 있는 수험생, 타사에서 강의를 구매한 이력이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한, 선착순으로 진행되고 있어 공인중개사 시험 재도전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이라면 빠르게 신청하는 것을 추천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아쉽게 합격하지 못한 수험생들을 위해 2020년 최종합격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인강 패키지 최대 49%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공인중개사에 다시 도전하는 수험생들이 힘을 냈으면 좋겠고, 2020년에는 꼭 합격자 모임에서 만나기를 응원한다."고 이벤트의 취지에 대해 밝혔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재도전생 할인 이벤트는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를 통해 부동산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1차/2차 시험일정,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공인중개사 교재추천, 공인중개사 강의 등 다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그 중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