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고 있습니까' 김소은, 故전미선 생각에 눈물 "마음이 슬펐다" [MD동영상]

'사랑하고 있습니까' 김소은(Kim Soeun), 故전미선(Jeon Misun) 생각에 눈물 "마음이 슬펐다" [MD동영상] 17일 오전 서울 송파구 신천동 롯데월드타워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된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감독 김정권)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김소은이 故 전미선을 추억하며 눈물을 흘렸다. 김소은은 "현장에서는 굉장히 호흡이 잘 맞았다. 저도 딸로서 감정 몰입을 잘 했다. 연기를 수월하게 했다.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도 엄마의 발을 닦아주는 장면이다"며 "선생님께서 그렇게 떠나신 뒤에 마음이 안 좋았다. 영화를 보면서도 굉장히 마음이 슬펐다"고 눈물을 보였다. 한편,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사랑의 해답을 알려주는 기묘한 책을 만난 후, 마법처럼 뒤바뀌기 시작한 ‘너무 다른' 두 청춘남녀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로 오는 25일 개봉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7일 오전 서울 송파구 신천동 롯데월드타워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된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감독 김정권)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김소은이 故 전미선을 추억하며 눈물을 흘렸다.

이날 김소은은 "현장에서는 굉장히 호흡이 잘 맞았다. 저도 딸로서 감정 몰입을 잘 했다. 연기를 수월하게 했다.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도 엄마의 발을 닦아주는 장면이다"며 "선생님께서 그렇게 떠나신 뒤에 마음이 안 좋았다. 영화를 보면서도 굉장히 마음이 슬펐다"고 눈물을 보였다.

한편,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사랑의 해답을 알려주는 기묘한 책을 만난 후, 마법처럼 뒤바뀌기 시작한 ‘너무 다른' 두 청춘남녀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로 오는 25일 개봉한다.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