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김소은 "마스크 쓰고 극장으로 꼭 와주세요" [MD동영상]

'사랑하고 있습니까' 성훈(Sung hoon)·김소은(Kim Soeun) "마스크 쓰고 극장으로 꼭 와주세요" [MD동영상] 17일 오전 서울 송파구 신천동 롯데월드타워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된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감독 김정권)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성훈과 김소은이 코로나19 여파로 얼어붙은 극장가를 녹일 유일한 한국 영화가 됐으면 하는 바램을 전했다. 이날 성훈은 "최근 전세계적으로 힘들지만 아무리 힘들어도 사람이 숨은 쉬고 살아야하지 않겠나. 장갑과 마스크를 철저하게 쓰시면 코로나19와 같은 부분은 잘 피해가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고 말하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사랑의 해답을 알려주는 기묘한 책을 만난 후, 마법처럼 뒤바뀌기 시작한 ‘너무 다른' 두 청춘남녀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로 오는 25일 개봉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7일 오전 서울 송파구 신천동 롯데월드타워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된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감독 김정권)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성훈과 김소은이 코로나19 여파로 얼어붙은 극장가를 녹일 유일한 한국 영화가 됐으면 하는 바램을 전했다.

이날 성훈은 "최근 전세계적으로 힘들지만 아무리 힘들어도 사람이 숨은 쉬고 살아야하지 않겠나. 장갑과 마스크를 철저하게 쓰시면 코로나19와 같은 부분은 잘 피해가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고 말하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사랑의 해답을 알려주는 기묘한 책을 만난 후, 마법처럼 뒤바뀌기 시작한 ‘너무 다른' 두 청춘남녀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로 오는 25일 개봉한다.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