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민 대표의 닥터수스킨코스메틱스 포에버스킨, 연어팩 4종 에어부산 기내면세점 입점

물광보습, 미백윤광, 피부진정, 모공피지 등 연어마스크팩 4종 기획세트 판매 시작

방송인 박명수의 아내로 잘 알려진 한수민 대표가 있는 닥터수스킨코스메틱스 제품이 에어부산기내 판매를 시작한다.

닥터수스킨코스메틱스에서 운영 중인 포에버스킨은 에어부산 기내면세점에 연어마스크팩 4종 기획세트를 입점,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닥터수스킨코스메틱스는 한수민 대표의 회사로 지난 2016년 설립된 화장품 회사다.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연어 DNA 성분이 함유된 마스크팩, 패치, 호박앰플 등의 제품을 출시하며 인지도를 구축해 왔다.

에어부산 기내면세점 입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된 제품은 포에버스킨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물광보습, 미백윤광, 피부진정, 모공피지 등 연어마스크팩 4종 기획세트 구성이다. 연어마스크팩 4종은 오직 에어부산 기내면세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전용 기획상품으로 제작되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화장품 시장에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포에버스킨은 이미 인천공항 면세점과 항만면세점 판매를 통해 상품성을 검증 받은 바 있다. 특히 이 제품은 SNS 상에서 ‘한수민 연어팩’, ‘한수민 마스크팩’ 등으로 불리며 이전의 호박앰플 제품처럼 유명 연예인들과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높은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다.

이에 포에버스킨은 국내외 소비자들이 해외 여행길에도 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한 판매를 모색하기로 한 것이다. 또한 에어부산의 20,30대 젊은 층 고객들에게 자사 브랜드 제품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포에버스킨 연어마스크팩은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연어 DNA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매끈하게 가꾸어주는 것은 물론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물광보습, 미백윤광, 피부진정, 모공피지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다.

포에버스킨 관계자는 “에어부산 기내면세점으로 유통 채널을 확장하게 되면서 더 많은 국내외 고객들이 자사 제품을 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유통채널을 확대하려는 노력을 지속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호박앰플을 개발한 한수민 대표가 재직 중인 주식회사 닥터수스킨코스메스틱스는 피부 전문가들의 오랜 경험과 연구를 통해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개선시키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외부의 유해 물질과 스트레스에 노출되면서 손상된 피부를 실질적으로 개선하고 피부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도록 효과적인 맞춤 처방을 제공하고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