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日 두 번째 싱글 화제…수록곡 선공개→예약 판매량 상승세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보이그룹 세븐틴의 일본 두 번째 싱글에 대한 반응이 심상치 않다

오는 4월 발매되는 세븐틴의 일본 두 번째 싱글 '舞い落ちる花びら(마이오치루하나비라) (Fallin’ Flower)'가 연일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며 앨범 예약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어 발매 전부터 휘몰아치는 세븐틴의 거침없는 기세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세븐틴은 지난 9일 일본 라디오 방송 TOKYO FM 'SCHOOL OF LOCK!'에서 타이틀곡 '마이오치루하나비라'를 첫 공개, 귀를 사로잡는 음색과 더불어 서정적인 멜로디는 많은 이들을 매료시킨 데 이어 19일에는 몽환적 분위기 속 예술적인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여 세간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멤버 우지가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디노도 작사에 이름을 올려 진정성과 완성도를 더한 신곡 '마이오치루하나비라'는 '지금의 나는 떨어지는 꽃이지만 그 떨어짐이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이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 같은 열광적인 반응에 힘입어 세븐틴의 일본 두 번째 싱글 '마이오치루하나비라'는 정식 발매 전임에도 불구하고 날개 돋친 듯 예약 판매량 상승세가 계속되고 있어 글로벌 대세 그룹 세븐틴의 저력을 실감케 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4월 1일 일본 두 번째 싱글 '마이오치루하나비라 (Fallin’ Flower)'를 발매한다.

[사진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